UPN전국국민연합신문

베이비드림 박주성회장 국회의원 출마, 2022년 시의원출마 후 국회의원 베례대표에 도전.

전국국민연합신문 | 기사입력 2024/03/12 [22:34]

베이비드림 박주성회장 국회의원 출마, 2022년 시의원출마 후 국회의원 베례대표에 도전.

전국국민연합신문 | 입력 : 2024/03/12 [22:34]

 

                                       박주성  회장(주)베이비드림. 주성교회 담임목사

 

박주성  회장은 대한민구의 힘입니다. 대한민국의힘(인물)24인에 선정. 대한민국인물에 선정.대한민국 의정대상&인물대상에 선정,(주)베이비드림. 주성교회 담임목사는 2022년 시의원출마 이후  국회의원에 출마를 결심 . 국민의미래  비례대표  면접을 오늘 참여 했다고 밝혔다 ... 면접관의 질문에 성실히 최선을 다해 답변을 했으며 좋은결과를 기대한다고 했다. 

반듯이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민생과 서민과 약자들이 억울함을 당하지않는 당함이없는 법안을 만들어 살맛나는 대한민국 그뿐만아니라 존경받는 정치인 이되어,  출생강국, 경제강국, 교육강국, 복지강국, 세계를 리더하는 강국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주성 회장은 삶의 철학의 모토로  나라를 위한 국민을 위한 국민의미래를 위한  의인(義人) 으로 정의와 공정한 삶을 살아왔다. 본인이 유리하다고 또한 불리하다고 마음을 변심없이 상록수(常綠樹) 처럼 변함없이 의()를 추구하며 살아왔다고 한다.  

 

박주성 회장은 1997년 베이비드림을 1인 창업하여  농심 메가마트 입점하였고  2000년도 법인으로 전환하여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하여 해외 뿐만아니라 다국적 브랜드 독일.영국.일본 ,,다국적 브랜드와 치열하게  경쟁하여  전국2011년   (주)베이비드림. 중소벤저기업 ,이노비즈기업 선정된 전세계로 수출하며 세계최초 환경호르몬 없고 항균력99.9 베이비드림 젖병을 개발 한류열풍의 뇌관역활하며 아기들의 안전과 세계인류의 건강을 지키는 데 공로 즉 글로벌 스탠다드  한국의 위상을 높인 공로로 대한민국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 한바 있다. 

우수중소기업 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